우연한 기회에 찾어온 그 분들...........
택배를 받고 짠!! 그렇다.. 응삼님의 삼클과 닭클이 이 안에 숨겨져있다죠.
나의 감성을 자극한........그분
응삼님의 고마우신 배려에도 불구하고 요즘 허리 아픔으로 보관만하다...어느 오후 첫 사용을 해본다..
처음 받어보고 느낀점도 감동있었지만.. 역시 삼클은 내가 동경하지 않을 수 없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다.
다들 아시겠지만 삼클의 무게감이란 키보드 사용시 안전감을 주기위해서 하우징을 설계한듯하다 그렇기에 그 존재감은 만족이상이다.(도둑도 때려 잡을듯.....)
또한 보통 간이 보강판에 백축을 사용하지만 응삼님 삼클은 풀보강에 백축으로 구성되어있다.
주로 55g에 간이보강 백축을 사용하는 난 새롭지 않을수가 없다. 키압도 상당히 묵직하며
사용시 보강판을 때려주는 맛도 일품이다.. 그렇기에 좀 더 확실히 사용해 보기 위해 예전에 즐겨한 게임(아바)을 접속해본다.
한참을 집중해서 게임을 마친후..
하우징의 무게감과 상당히 만족스러운 키압으로 게임에 즐거움이 한층더 느껴지며
키캡 또한 이색이 아닌 승화 키캡인지라 더할 나위 없다.
회원분들 따라 다른 용도로 사용하겠지만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지고 올 것이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블랙 삼클도 잠깐 구경해봤지만 이번 응삼님의 건메탈 삼클이를 실사용해보고 더욱 삼클에 대한 동경이란... 이렇게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놈이 더 이상 공제가 없다니..너무 아쉽다는(ㅠㅠ)
이상! 간단 허접한 후기이며.. 오늘 여기까지...
---응삼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