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핑클 입니다.
요근래 흔치 않은 알프스를 둬편 연재했는데요...
뭔가 유치한 자랑질 같아서 접기로 했습니다...(사실은 밑천이 드러나서...)
저번에 더 소개를 해드리기로 약속했던 마벨 MARVEL 키보드 후속 게시물입니다.
지난번 게시물에선 넌클릭을 소개해드렸었지요... (http://l.otd.kr/X9580H24)
오늘은 마벨 클릭/리니어 입니다.
지인께 조립 댓가로 받은 마벨을 일자엔터/리니어로 개조하였습니다.
원래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http://cfile25.uf.tistory.com/image/186B2D3950BBE36631FAF9)
그럼 사진 보시겠습니다.
태닝제거 / 일자엔터배열조정 / IBM로고를 따라하고픈 ARON 케이블 / 반가운 대우컨트롤러 / 리니어액션
어떤 OEM도 아닌 민자, 순수, 밋밋한 마벨이 되겠습니다...
자 다음 보실 마벨은 클릭입니다.
IBM oem 으로 납품들어간 제품이며, 최대한 오리지날 형태로 간직하고 싶어서, (같이 늙어가고 싶어서...)
스위치 세척+윤활+하우징 내부충진 작업만 하였습니다.
역늬은 엔터 보존 / 테닝제거 x
그럼 다같이 사진 보시죠...
제가 갖고 있는 클릭키보드 中 가장 키감이 좋다고 자부합니다..........
알프스 특유의 얇게들어가는 혹은 낮은 스트록 + 부담스럽지않은 클릭감 ... 조만간 메인으로 올릴생각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마벨키보드들의 키캡은 F J 에 돌기가 없습니다. 둥그렇게 파여 들어가게끔 되어 있어 구분이 되지요...
역시 사진에서 보듯이 키캡 내부에 돌기를 볼수있는데, 이는 클릭/넌클릭 스위치에 적합하다는 여론이 있습니다...(뭐 물론 결론은 개취겠지만요....)
그럼 마지막으로 단체샷 보여드리고 마벨 연재는 여기서 완결짓도록 하겠습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 연재물을 또 기대해 주세요...
안녕....
잘 감상했습니다.
언젠가 finkl 님 던전을 한번 습격해 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