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현재 기득권중에 친일파 후손들이 이렇게 활기치는걸 보면 정말 슬프고 창피하기까지 하죠.
사실 이들이 친일파여서 문제라기보다는 나라, 국민보다 자기 안위, 기득권 유지를 위해 기꺼이 나라를 내줄 수 있는 인간들이라는게 문제죠.
만일 중국이 식민지화 했다면 이들은 친중파가 되었을꺼고 미국이 했다면 친미파 심지어 만일 북한이 한반도를 지배했다면 이들은 백프로 아주 지독한 "빨갱이"가 되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박정희만 봐도 친일을 했다가 남노당 빨갱이를 했다가 독재를 했죠. 전형적인 배신자입니다.
현재 뉴라이트의 그런 역사왜곡노력은 현재 일본과 친해지려는 그런 노력이 아니라 자기들 뿌리의 부끄러움을 정당화 하려는 발악이겠죠. 마찬가지로 이승만, 박정희 군사정권들을 미화 하는 노력도 마찬가지 입니다.
결국은 나라, 국민의 배신자인데 배신자를 처단 못하고 대대손손 잘먹고 잘사니 앞으로 역사적으로 "매국천국 애국지옥"의 귀감이 되겠죠. 슬픈 현실입니다.
저들의 입장에서는 어차피 한번 팔아 먹은 나라입니다. 다시 못팔것도 없죠.
만약에 조선말과 같은 일이 다시 벌어진다면, 속된 말로 저는 독립운동같은거 안할랍니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잘먹고 잘살고, 대대로 떵덩거리면서 살고 있는데 집안이 망하는 독립운동을 왜 합니까..!!
어차피 국가와 민족을 위한 헌신은 상상속의 단어가 되었습니다. 소위 엘리트 기득권을 가진 세력이 저런 넘들인데.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