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자의반 타의반으로 순정 써오면서 불편함 없이 잘 써오고 있었고, 잘굴러가는게 장땡이다 라는 생각으로 맘편하게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탈옥 되었네요.
7.1 베타가 나온 상황에 7.0.4 탈옥을 푼 이베이더의 생각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7.1도 걱정 말라는 뜻으로 보입니다.
중국에서 자금이 좀 들어온 모양인데, 이것때문에 말들이 좀 많았습니다.
뭐 그래도, 제대로 탈옥 시켜서 무료로 사람들에게 풀어주는거 보면 감사 하기도 하구요.
아무런 말 없다가, 갑자기 푸는 바람에 시디아에서도 업데이트에 늦었구요, 아직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트윅들이 더 많은 상황 입니다.
탈옥 했다고 하면 불법 무료 앱 쓸려고 그러는거 아니냐는 이야기 많이 듣는데, 사실 전 그런것 보다는 전화기에서 구동 되었으면 하는것들이 안되서 탈옥하는 거라....
키보드에서 손가락으로 훓으면 커서가 움직여주는 거라던지, Swipe Selection, 혹은 저녁에는 화면의 색을 바꿔줘서 눈이 덜 아프게 해준다던지, F.lux, 혹은 색을 하얀색에서 빨간색으로 바꿔준다거나 폴더의 우유색을 바꿔준다던가, Hidden Setting 7, 아니면 무료로 테더링을 해서 랩탑에서 인터넷을 하게 해준다던가, Tetherme, 뭐 이런것들 말이죠...
아이폰이 쓰다보면 편하기는 한데, 조금더 손보면 더 편하게, 빠르게 사용할수 있어서 전 탈옥을 했습니다.
예전 6하고 같은 방식으로 탈옥을 합니다. 초보자가 아니라, 정말 마우스로 뭔가 누르실수 있으신 분들은 다 할수있게 만들어 놓았네요.
이렇게 쓰다가 짜증나면 도로 순정 가야죠.
아이폰 사용자들 손 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