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께 카톡받고 참.. 한번 낙인 찍히면 인식은 변하질 않는구나
이런생각에 사이트를 들어와 보니 딱 예상했던 일이네요.
그냥 오해는 오해로 끝나겠지..스트레스 받지말고 그냥 넘어가자
제가 뭘 그렇게 지적질을 당해야하는지..
제가 눈팅만 하다가 자유게시판 돌치키캡 관련에 댓글 하나 달았다고, 활동이 왕성하다고 화가 나셨나요?
아수라다님
http://www.otd.kr/bbs/board.php?bo_table=board3&wr_id=77416&sca=&sfl=wr_name%2C1&stx=leesof1
위에 제 판매글에서 에이치군님과 서로 구매때문에 줄 연달아 서신거 시간상 아수라다님께 판매했었습니다.
상태에 대해서 전혀 틀린부분 없었고요. 무게가 꽤 되서 택배비 추가된것도 그냥 말없이 제가 지불하고 지나갔습니다.
물건을 받으시자 마자 필요한 부분은 빼놓고 돌치를 에이치군님께 판매하셨지요?
그때 이미 문제 제기하신 스페이스바 키캡하나가 이상이 있었다면 저한테 먼저 말씀하시지,
왜 그냥 판매하셨는지요.
아수라다님이 네이버 EM베스트 카페에 사진으로 돌치구매했다고 사진 올리신걸로 봤습니다.
그사진에는 전혀 스페이스바에 얼룩이 없었고요.
전 분명 상태를 제대로 다 확인하였고, 제 손을 떠난 제품이지만 다른분께 다시 판매하지 않았다면
아수라다님을 구매자 입장에서 이해하고 전액 반품, 환불해드렸을 겁니다.
허나 이미 제3자인 에이치님에게 판매하였고, 다른 물품은 멀쩡한데 돌치 스페이스하나만 이상하게 다시 다른분에게 팔린것에는 제가 이전 판매자로 책임을 질 부분이 아니라는 생각뿐입니다.
그리고 연락을 안받는것도 , 전 연락처 등록되지 않으면 전화수신 안받습니다. 야밤 중에 문자도 아닌 다짜고짜 전화하는것도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요?
네이버 EM베스트 카페분들끼리 서로 저없이 험담하는것도 그냥 내 업보겠지 하고 지나갔는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글을 남기셔서 저도 남깁니다.
그리고 전 그냥 키보딩을 즐기려고 하는거지 , 사기치고 장사질하는 사람 아니라는것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간의 행보? 제가 사이트에서 사라져야될만큼 그렇게 악질적으로 행동했었나요?
속이 쏴하게 내려앉네요.
차후에 판매할 물품도 잘 없지만 판매시에 정확히 사진,무게까지 정확히 해서 판매토록하겠습니다.
쉬어갈 저녁시간에 이런 안좋은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