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저도 주머니 사정이 궁해서 그냥 넘겼습니다.
비싼 것은 맞는데, 쉐라톤 쪽에서 생각을 해 보면 별 수 없을 것입니다. 애초에 GMK의 MOQ가 400인데, 이는 베이스건 옵션이건 뭐건 간에 찍어 내려면 400 세트를 만들어야 된다는 거고, 남는 것은 고스란히 판매자 부담으로 남게 되니 한꺼번에 세트로 판매하는 것은 공급자 입장에서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긱핵에서의 공구가를 생각해 볼 때, 장사하는 사람이니 이문을 남기기야 하는데 제 생각에는 폭리수준은 아닌 것 같고, 긱핵 복각 레드얼럿의 예를 생각해 볼 때(이건 SP였죠), 더 비싼 가격이었음에도(제 기억에 풀셋 20점이 넘었던 것 같습니다) 사시는 분들은 다 사셨죠.
순정돌치는 관상용으로 남겨두고 GMK 돌치가 나오면 실사를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돈 앞에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엉엉.
GMK 돌치셋 가격 비싸다고들 많이 말씀하셨는데, 저는 그글 보고 바로 가서 질렀습니다.
드디어 나왔구나.. GMK 돌치 하고요..
가격이 비싼것은 맞습니다만, 그동안 키보드에 들였던 돈 생각하면 뭐....
처음에 순정 투톤 이색 세트 맞추기 위해 삽질한 돈에 비하면 오히려 덜한것 같습니다.
GMK 돌치가 오히려 현실적입니다.
어제 주문한 GMK 돌치셋 받았습니다.
기존 투톤 이색은 불량이 좀 있었는데, 이번엔 비교적 깔끔하게 잘 뽑인것 같습니다.
퀄리티는 만족합니다.
다만 키캡이 하나 누락이 되어서 왔네요.. 다른것도 아니고 알파벳 O 키가.. 어쩔.. ㅠㅠ
이거 언제 받아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