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옛날 옛날 한 옛날에 레드얼릿이라는 이름으로 공제되었던 키캡이 있었습니다.
대충 이런 정도로 오래된 전 일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공제는 대략 반년 넘게 걸려서 무사히 완료가 되었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길었던 A/S 기간도 끝나고, 잡다구리한 키캡 덩이들은 땅에 묻을 예정이었습니다만...
이사하는 도중 다시 꺼내보내 어떻게든 '삼미니 윈키 배열'은 맞출 수 있을 거 같은 구성이 남아있더군요.
최근 환경 운동을 꽤나 심각하게 시작한 친구의 영향도 있고 해서 에콜로지하게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장터에 어찌어찌 구성된 4셋을 풀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원래 공제되었던 구성보다 이빨이 많이 빠져있기 때문에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은 1점으로 책정했습니다.
입금은 제가 받고, 이를 모아서 운영기금으로 입금할 예정입니다.
이번 드랍은 전투력이 낮은 분들을 위한 방향으로 잡았습니다.
전투력 101~800이신 분들께 각 2셋 우선권
전투력 801~1500이신 분들께 각 2셋 우선권
...을 드리는 방향으로 가고자 합니다.
가급적이면 실사하실 분들이 가져가셨으면 하며, 다른 분들 께 양도하실 때는 7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부탁드립니다.
구성은 각 셋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A셋
주의: F9키 or F12 / 왼쪽 방향키가 스탭스가 맞는 적당한 키캡으로 대체되어 있습니다.
B셋
주의: F9 / 왼쪽 방향키가 다른 키로 대체되어 있고, 윈키리스 스페이스바가 없습니다.
C셋
주의: 왼쪽 방향키가 다른 적당한 키캡으로 대체되어 있습니다.
D셋
주의: 숫자키 전부, W키, O키, J키가 수상한 키캡으로 대체되어 있습니다. 윈키리스 스페이스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F와 J의 돌기 키캡을 대체할 뭔가가 대신 들어가 있습니다만, 사진에는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제일 빠진 키캡이 많기 때문에 해당 셋에만 붉은색 엔터키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구성품 그대로이니 잘 보시고 필요한 것을 Get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구성품을 전부 포장한 후 남은 것들을 이것저것 더 넣었기 때문에 실제로 받으시게 되는 키캡은 한 20개 정도 더 많지만 저도 뭐를 집어 넣었는지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합니다. 뭔가 짝이 안맞는 경우도 있을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혹시 필요하실까 해서 추가로 넣은 키캡에 지나지 않으니, 너그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P.S. 실제 드랍 전에 본문 내용이 약간 수정될 수 있습니다.
제 전투력이 미워지네요. ^^
좋은 일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