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고민하다가 요런 제품이 있어서 예산을 엄청 초과했지만 친구에게 꾸어서 일단 질렀습니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258163120
오늘 일 나오기 전에 받아서 보니까 화면이랑 소리랑은 잘 나오더라구요.
다만 배송중 뒷판 케이스가 좀 깨졌는데..
전 귀찮아서 그냥 쓰고 싶거든요..ㅎ
하지만.. 교환하라는 주변 압박이..ㅋ
일단 배송 후 다른 사람들 교환이나 환불 요청등을 보면 불량화소나 빛샘 문제들이 많더라구요. 배송중 파손 문제도 많구요.
어차피 대기업 A급 패널 쓰는거 아니니까 불량 화소 몇 개 정도는 무시할 수 있지만 빛샘이나 기타 화면 문제가 크면 골치가 아파서..
제가 받은건 뒷판 케이스가 조금 깨져 나간거 제외하면 상단 우측의 불량 화소 한개로 무난해서 그냥 쓸까 싶기도 하고..
교환 받았는데 화면상 문제가 있으면 (원래 불량 화소는 있는 제품이라고 명시된 거라 불량 화소 문제로 재교환은 어렵기 때문에) 이게 보이지 않는 뒷판 케이스 문제보다 더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말이죠..^^;
여러분들 같으면 그냥 쓰라고 말씀해 주실건가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교환 받으라고 말씀해 주실 건가요?
택배 다시 보내고 받는 것도 사실 큰 일이라.. (시간 맞추는게 쉽지 않잖아요)
여튼 요 며칠 캐 고생하고 있네요. 새벽반 전환이라 좀 전에 일 끝나고 그냥 여기서 자고 낼 일하고 오후 퇴근입니다.
이사는 잘 했구요. 짐이 없어서..ㅎㅎ
여기저기서 중고 물건들 하나씩 줏어다 채우고 매일 청소하고 하다보니 정신이 없네요.
담에 뵈요~~
깨진 부분이 잘 느끼지 못할 정도이고 신경 안쓰실 자신이 있다면... 그냥 쓰시는 것도 괜찮겠습니다만...
저같으면 자꾸 신경쓰일 것 같아요. 케이스가 깨질 정도의 충격을 받았다면 내부 부품도 성할 지가 걱정이고...
결국은 교환하시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