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1 공포의 대상 그외 당하는 다수.
2 공포의 대상은 당하는 이의 능력을 훨씬 뛰어 넘는 능력이 있다.
3 이 능력은 꼭 당하는이가 혼자만 있을 때 발휘된다. (눈요기 꺼리로 여자가 목욕할 때 장면은 꼭 삽입할 것. ^^;;)
4 나만 당하고 있지 않다는 공감대를 만든다.
5. 공포의 대상이 사용하는 능력의 가짓수는 당하는 다수의 숫자에 비례한다.(항상 참신한 방법을 구사하는 그들...재간동이들 같으니라구...)
6. 미친 사이코 부터 어둠의 괴물, 심지어 악마의 아들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특별히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몇몇 예외가 있지만, 입을 열기시작하는 순간 그들의 카리스마는 사라진다)
7. 그들은 갖가지 코스튬을 입지 않고서는 희생자 앞에 나서지도 못하는 부끄럼쟁이들이다.
8. 항상 마지막 한 명은 남겨둔다. 그저 바라볼 뿐이다.(마지막 한 명까지 처리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 보통 후속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