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LGT 2g폰을 사용중이며(인터넷도 LG 씁니다.) 아이팟터치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외출시 LG u+ 와이파이를 찾아야만 인터넷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정말 LG 와이파는 참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일단 잡히는 데가 거의 없어요. 완전 시내, 번화가 아니면 없습니다. 있어서 연결을 해도 거의 안됩니다. 또 사용자들이 전용공유기로 공유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도 완전히 앵벌이 개념으로서 거의 안됩니다. 카톡도 못돌려요.
가장 웃긴 상황은 지하철 탈 때 역에서는 되는데 객차 안에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카톡이라도 할라치면 정차했을 때 잽싸게 해야 된다는...
반면 KT 올레, 쿡 뭐 이런 거는 거의 웬간한데서 다 뜨더군요. 이번에 KT 와이브로 갤럭시탭을 구입해서 KT 와이파이를 쓸 수 있나 알아보니 쓸 수 있네요. 와이브로 1G에 KT 와이파이망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보면... 제가 거의 자가용으로 이동하고 하니 용량 딸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게 와이파이만 따로 가입하면 1.3만원인데... 와이브로 1.1만원 짜리 가입하면 와이파이가 무료더군요. 단말기 대금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제 입장에서야 참 좋네요. KT는 언제더라... 예전 016 시절에 잠시 이용했던 것 빼고는 대부분 SKT를 이용해오다 재작년에 번호이동했는데... KT 욕먹는 것에 비해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겔탭10.1+와이브로 요금제가 있는것인가요? 와이브로 egg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