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안보시고 일단 신청~!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목을 저리 적었습니다.
0.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간단한 사항들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레드얼럿은 ABS소재로 제작되는 이색사출 키캡입니다.
소재의 부드러운 특성때문에 사용해감에 따라 키캡의 표면이 마모되어 맨질맨질해져 갑니다만, 글씨가 벗겨지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닝이라는 현상으로 인해 색이 변질 될 수 있습니다.
2.
체리 스위치에 적용할 수 있는 키캡입니다.
현재 OTD에서 나온 많은 커스텀 키보드 들은 체리사의 스위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많은 분들이 중요시 여기는 키캡의 두께는 체리 순정 이색사출 보다 얇으며 스텝스컬쳐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에 공제된 돌치 레플리카나 소와레와 동일한 낮은 마운트를 적용하므로 거의 완벽하게 호환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4.
현재 공제된 커스텀 키보드에 풀배열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텐키를 포함시킨 것은 앞으로 진행될지도 모를 키보드까지도 시야에 넣고 싶어서 였습니다.
(OTD Studio를 주의깊게 보신 분들은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5.
총 170개에 달하는 무식한 키캡 숫자를 지금 가격으로 맞추는데는 지난 번 공구를 통해 얻은 노하우도 있지만, Sixty회원님의 협력으로 무수한 영어 메일을 보내 얻어낸 결과입니다.
6.
공제 신청 하신 후에 잊고 지내지 마시고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들어오셔서 진행 상황을 체크해 주세요.
7.
공제 페이지는 (아마도) 내일 오후에 열릴 것 같습니다.
P.S. 이 자리를 빌어 Sixty님과 협력해 주시는 다른 모든 회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