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독입니다.
개인적으로 유흥을 좋아하지않는 무지 건전한 고독은...
항상 매주 토요일은 혼자서 발마사지를 받으러 갑니다. 어제또한 발맛지를 받으러 늘가던 그곳으로 갔었습니다.
다시금 강조하지만...이상한데가 아니고... 건전 맛사 입니다.
2층 룸에서 혼자 맛사지를받고있는데...갑자기...
윗층에서 한국말로 고성이 오가면서... 요란한 소리와함께 아가씨 비명소리가 들리더군요.
저도 놀라고 맛사하는던 아가씨도 놀라고...가게 직원들이 우르르 올라오더군요.
옆에서 보고있으니 한국남자가 씩씩거리고 있고...아가씨는 부축을 받으면서 실려가더군요.
무슨일인가 확인을해보니...
한국 중년남자가 맛사 아가씨에게 치근덕댔다고합니다. 돈도 보여주고...별짓을 다했겠지요.
계속 거부하던 아가씨가 끝내 폭발하였고...이에 격분한 남자가 폭행을 가했나 봅니다.
룸에서 패다가 룸밖으로 끌고와서 폭행을 했나본데...아가씨는 계단에서 굴렀다고 합니다.
같이온 일행은 말릴생각도 안하고...그저 쳐다만 보고있었다고 합니다.
사실...맛사 룸 분위기가 좀 그렇습니다. 조명도 그렇고 아가씨들 복장도 그렇고...한국남자들이 오해를 할만한
분위기이긴 합니다.
하지만...어디까지나 건전맛사를 하는곳이고 원하는데로 하고싶으면 돈을 더주고 다른곳(VIP)으로 갔었어야죠.
돈도 없으면서...비싼데는 못가고 이런데와서 돈 몇푼으로 어찌해볼까하는 한국남자들...
제발 그러지 말자구요. 정말 같은 한국 남자로써 부끄럽습니다.
베트남 여자들 한국남자들만 보면 껌뻑죽지도 않구요. 제발 돈자랑좀 하지마세요.
하노이에는 한국에 어지간한 사람들보다 부자들이 훨씬 많습니다. 벤츠.BMW. 아우디 등등 널린게 외제차구요.
한국에 여행가서 억단위로 돈쓰고 오는 거런 사람들입니다.
한국드라마 덕분에 한국남자들 인기가 많다고들하는데...그건 F4처럼 생겨야 가능한일입니다.
같은 한국사람으로써 미안한 마음에...맛사아가씨에게 한국남자들 다들 저렇지는 않다고 설명하다가...
우연히...어쩌다가...전번을 따버렸네요.
그럼...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