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제가 현재 갈축 좋아라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코스로 윤활하면 갈축 특유의 서걱거림 많이 사라지면서 흑축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갈축 슬라이더를 지퍼백에 넣고 와코스를 지퍼백 내부로 2~3초 분사한다음.. 땀나도록(5분정도로도 충분합니다.) 흔듭니다.
와코스는 습식이므로 기달리실 필요 없이 바로 스위치에 심어주시면 끝입니다.
만일, 스위치하우징에 먼지가 있다면 슬라이더 윤활효과가 많이 감소됩니다.
이런 경우 초음파세척을 하시면 좋지만, 물이 마를때 까지 상당시간이 걸리므로 저같은 경우 블로워로 스위치하우징 내부를 불어줍니다.(선풍기 틀어놓은 상태. 날아오른 먼지가 다른 스위치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
이상 초간단 윤활법입니다. ^^
힘내라아빠님..
스티커 적용하시면 키감이 땐땐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스트로크시 하우징 유격에 의해 타건음 가벼운것을 스티커 부착시 유격 제거에 의해 깔끔한 타격감과 타건음을 만끽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혹자는 별 차이를 못 느끼시겠다고 하시는 분도 뵜었으나, 저같은 경우 스티커 적용에 의해 꽤 정갈한 키캄개선을 맛보았습니다.
스티커튜닝시 주의점은 스티커 부착하신 후, 스위치하우징 결합시 스위치 상부하우징을 꼭~ 눌러서 견고하게 체결해주세요
저도 이번엔 갈축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