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자동차 동호회인 보배드림에서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보배드림의 게시판에서 배틀(사설 자동차 경주) 시비가 붙었는데, 로체 디젤의 차주와 그랜드카니발의 차주가 부산에서 차를 걸고 경주를 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배틀이 현행 도로교통법에 맞냐 안맞냐를 떠나 일반도로위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일단 배틀은 하기로 결정이 났고, 차를 걸고 하기로 했다가 100만원 내기로 제안이 바뀌었는데, 그 와중에 카니발 차주가 500만원아니면 배틀을 안한다고 했고, 결국 부산에서 500만원을 걸고 배틀을 하기로 했습니다.
보배에서 이 상황을 지켜보던 수많은 동호인들이 이 역사적인(?) 배틀을 보기위해 전국 각지에서 부산으로 몰려들었습니다.
그. 런. 데.
카니발의 중량을 600KG 줄였다고 필승의 의욕을 게시판에 불태우던 카니발 차주가 배틀장에 안나타나서 배틀이 무산된 것입니다.
이 배틀의 무산의 여파로 인하여..
1. 서울에서 배틀구경왔다가 올라가던 인피니티 fx50 이 사고로 대파되었고 (인피니티차주는 그랜드카니발차주를 끝까지 찾겠다고 선언!)
2. 배틀장에 차를끌고 구경나왔던 불법튜닝차들의 차주수십명은 불법튜닝으로인해 출동한 경찰들에 의해 경찰서로 끌려갔으며..
3. 그 와중에 용돈이나 벌려고 옥수수를 200개 삶아왔던 어떤 분은 배틀의 무산으로 옥수수를 팔데가 없어져 버려 와이프의 구박과 끼니를 옥수수로 때워야하는 상황이 되었고
4. 갑자기 동호회 전국번개처럼 변해서 전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해운대로 술마시러 가는 일들이 발생했습니다.
5. MBC 취재차량출동. 경찰차, 패트롤 8대 출동. 경찰 50여명 출동
이 해프닝의 교훈은..
엄한 키보드 워리어 하나가 여러 사람 병.맛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나깨나 키워 조심..^^
아래는 옥수수 아저씨의 댓글입니다.
글제목 : 분노의 찰옥수수
아침부터 찰옥수수 쳐묵쳐묵하고 출근했더니 속이 더부룩..-_-
시배목 게시판보다 비양심/억울한사연 게시판에다 올릴라다 그냥 여기 올림..
남은 찰옥수수는 출근길에 들고와서 부서 사람들에게 돌리고..
그리고도 집 냉동실에 많이 남음..-_-;;
마눌님이 며칠 동안 밥은 없으니 옥수수나 쳐먹으라고 으름짱 놓음..ㅠㅠ
단도직입적으로..
로드런스!! 너에게 배틀을 신청한다..
현찰 500만원은...
좀 과하고...-_-
남은 옥수수 두 자루 걸고 배틀을 신청한다..!!!
쫄리면 뒈지시던가!
본인 차를 공개하자면..
차종 : 아반떼HD 은색 06년식 / 무사고
튠업 : 2달 전에 샵에서 후방감지기 4구 매립형 달았음.. 끝..-_-
ps : 자고 일어나니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 해주시네요..
어떤 분은 택배로 옥수수 사겠다고 하시는 분까지 계시고.. (잠시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ㅠㅠ)
아직 세상은 살만한 곳인가 봅니다..
그래도 택배로 팔긴 좀 뭣하고..
제가 끝까지 책임져야죠..
그리고.. 로드런스..
현에서 만나면 니놈 옥수수를 털어서 짤짤이를 해주겠다!! 조심혀~
다른 곳에서 보고 진짜인가 해서 보배드림 시승기/배틀 이쪽에 글 봤습니다.
진짜 인가 보네요...
난리도 아니네요. ㅎㅎㅎ
혹 가신분 있음 이야기조.....
근데 읽으면서 좀 개인적으로 .... ㅋㅋㅋㅋㅋ 암튼 한번 심심들 하시면 내용들 쭉 보세요.
대박입니다.~~~~~~~~~~~ 진정한 낚시꾼~~~~~~~~~
나는 나이묵고 키워짓하면 안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