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와레는 어제 무사히(?) 소분을 마쳤습니다. 신청자별 소분(신청하신 셋, 옵션 등을 사람 별로 나누는 작업)까지 마쳤는데 신청자별 소분 과정에서 제가 정리해 놨던 순서가 좀 어그러졌습니다. 해서 아직 더치트 공구 총괄 진행을 맡으신 아꽈님에게 전달해 드리진 못할 상황이라 제가 좀 더 정리하고 그 이후에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더치트를 신청 안하시고 키캡만 신청 하신 경우에도 말씀 드린 정리가 끝나야 발송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수요일 정도 되어야 가능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4100 & 컨버터 공구도 순조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품이 모두 대행사에 도착한 상태이며 대행사에 물건을 받으실 주소와 각 물품별 수량 다 통보하였고 대행료도 모두 지불 완료했습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금요일에 배송 시작해서 다음주 화요일 정도면 다 받으실 거 같습니다. 물론 세관 협조 하에요. 대행사 측에서 한꺼번에 20분이 넘는 분이 비슷비슷한 물품을 받으시는게 문제가 될 거 같으면 하루에 6분 정도씩 분할해서 보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sukk님이 시장정보 올려주신 제노682도 대행사 도착해서 일단 샘플로 제가 2대를 받을 예정입니다. 받아서 스위치 확인 / 호환성 테스트를 해 본 뒤에 댓글 주신 분들 위주로 분양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매번 감사합니다~ 찌니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