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cid Jazz의 거장이자, 죽지 않는 화신 incognito입니다.
개인 프로첵트 구성으로 멤버들은 앨범마다 다르오니 알아서 검색해주시고..
비가 온 후에 산뜻하게 듣기엔 최적입니다. 한국 양산형 댄스음악을 주로 듣던 분들도 어렵지 않케 Jazz에 입문 하실수 있고.. 곡들의 템포도 국산귀때기들과 잘 어울립니다.
자 일단 샘플은 94년도 앨범인 Positivity안에 수록된 Where Do We Go From Here 입니다.
어익후 ~ ! 또 뭐 이런걸 다 ㄱㅅ ^^ 음악 좋습니다. 음악이라는 것이 참 다양한 장르가 있지요. 그리고 사람의 기분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그런데 rar파일은 무슨 프로그램으로 열어야하나요?
rar은 zip같은 압축파일의 포맷중에 하나입니다. 쓰기 편한건 알집, winrar, 7zip 등이 있습니다.
무슨 컴맹이 해피핵킹프로의 러버돔에 윤활까지 하실려고 하십니까..ㅋㅋ 당치도 않은 말씀이심다~! 흥~
ㅋㅋㅋ 그런데 음악이 듣다보니 조금 끈적거리는 느낌이군요. ^^ 오늘은 응삼님께서 춧현해 주신 음악으로 하루를 보내봐야겠습니다. 추천 꾹 누르고 갑니더~
잘 받아서 잘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삼님^^
^-*)/
크크크 재즈라~~~~~~~~ 도전해볼까나 하하핫;
어익후 ~ !
또 뭐 이런걸 다 ㄱㅅ ^^
음악 좋습니다. 음악이라는 것이 참 다양한 장르가 있지요. 그리고 사람의 기분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그런데 rar파일은 무슨 프로그램으로 열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