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번개는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새벽에 출근해서 미리 업무를 마무리하고 참석하기를 정말로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오프 모임을 진행해 주신 힘빠님과 베이론님 그리고 장소를 마련해 주신 네오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대략 400장 정도 지퍼백을 들고 나가면서, 이거 필요하실려나... 하고 계속 고민을 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완매(?) 되었답니다. 가능하면 실리카겔도 같이 드리고 싶었으나,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이 청색겔이라서 다 파기하고 몇 개만 그냥 혼자서 쓰기로 했습니다.
http://www.otd.kr/bbs/board.php?bo_table=album&wr_id=44393&page=4
이 게시물에서 Pierce님이 조언해 주신 바와 같이 지퍼백에 키보드를 보관하실 때는 가급적이면 실리카겔을 같이 넣어주시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실리카겔의 좌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item.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03562589&pos_shop_cd=SH&pos_class_cd=111111111&pos_class_kind=T&keyword_order=%BF%C0%B7%BB%C1%F6%B0%D6&search_keyword=%BF%C0%B7%BB%C1%F6%B0%D6
오늘 와주신 모든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는데, 미처 시간이 허락치 않아서 아쉽습니다.
멋진 이벤트와 흔쾌히 자신의 물건을 분양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P.S. 원하시는 분이 아무도 없으신 거 같아서 MS뇌출혈 키보드를 받아왔답니다^^
P.S.2 지퍼백은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다음 번개 때 필요하신 분 계시면 더 들고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P.S.3 뭔가 자게에 올리기로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