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북극곰과 인간의 '술래잡기 장면'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있습니다.
'북극곰과의 술래잡기'는 올해 미국 알래스카주 배로 린근의 북극 지역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눈보라가 몰아치는 북극 지역에서 사진을 촬영하던 이 남성은 자신의 자동차로 돌아가려다 위험천만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커다란 덩치의 북극곰 한 마리가 자동차 옆에서 남성을 기다리고(?) 있었고, 안전한 자동차 내부로 들어가려는 남성을 추격하기 시작한 것.
아찔한 상황에 빠진 남성은 자동차 주위를 빙빙 돌며 북극곰을 피해 달아났는데, 곰 또한 남성을 쫓아 자동차 주위를 빙빙 돌았습니다.
자동차의 문을 열지 못한 이 남성은 결국 옆에 있던 문 열린 트럭 쪽으로 몸을 옮겨 가까스로 위기의 순간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북극곰의 공격을 받아 머리와 등 부위에 100바늘 이상을 꿰매는 큰 부상을 입었습니다. 문이 열려 있던 트럭이 없었다면 남성이 목숨을 부지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언론들은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