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주차 날씨예보==
12일(일) : 9호 태풍 찬홈이 중국동쪽 연안을 따라 올라오다가 우리나라로 들어오는 경로를 보임에 따라 우리나라는 태풍의 위험 반경에 포함되어 많은 바람과 비가 종일 예상됩니다. 특히 전라도 및 충청도 서울/경기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서해 및 남해에서는 높은 파도가 예상되며 연안에서는 높은 파고로 인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19/27)
13일(월) : 태풍이 북한으로 상륙이 예상됨에 따라 전라도 및 충청, 서울/경기, 강원도 지방은 늦은 저녁까지 비와 바람이 예상됩니다. 경상도는 13시경부터 개이겠습니다.(19/27)
14일(화) : 경기 및 강원 내륙 일부지방에서는 새벽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전라도, 충청지역은은 구름 많은 날씨 보이겠으며 경상도는 맑은 날씨보이겠습니다. 낮동안 많이 습해 덥겠습니다.(21/30)
15일(수) : 오전 구름 조금 있는 날씨보이다가 점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강원 동해안 지역은 지형적인 영향으로 비가 올 것으로보입니다. 기타지역은 습하고 덥겠습니다. 또한 밤부터 11호 태풍 닝카의 영향으로 제주 및 남해 해상은 높은 파고가 예상됩니다.(21/32)
16일(목) : 오전까지 동해안은 지형적으로 비가 오겠습니다. 기타지방은 구름 조금있는 가운데,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또한 낮동안 덥고 습하겠습니다(22/33)
17일(금) : 제 11호 태풍 닝카는 일본 남부를 지나 동해를 빠져나갈 것으로 예상되면서 제주 및 전남 남해안, 경상도 지방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에따라 비와 바람이 예상되며 남해 및 동해 해상에는 높은 파고가 예상됩니다. 기타지방은 구름 많은 가운데 습하고 덥겠습니다.(21/32)
18일(토) : 태풍이 통과하면서 남부 및 동부 지방으로 영향을 강하게 받겠습니다. 태풍 반경에 따라 기타 지방에도 비가 오겠습니다.(20/30)
19일(일) : 서울/경기, 충청, 전라도는 오전까지 비가 예상되며 경상도 및 강원 동해안 지방으로는 밤늦게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20/30)
** 9호 태풍 찬홈과 11호 태풍 닝카가 우리나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상조업은 각별히 유의하시고 강한 비바람으로 주변의 시설물을 점검할 때입니다. 11호 태풍 닝카의 진로는 유동적임으로 계속적인 날씨예보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주중 계속 습한 날씨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유를 가지는 한주가 되세요!
안녕하세요^^ Caston님.
늦었지만 저도 부인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포럼 연재속도가 느린 것은 저도 한 몫합니다만;;; ㅋㅋ
격려의 댓글 남기시면 아마 포럼 게시자들이 더 힘을 내실 듯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