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6.25전쟁 60주년이라고 합니다.
.
.
.
그리고, 작년 이맘때쯤 제가 Aikon-SMD공제를 시작하게된 계기가 된 날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Aikon 공제하면서 이런 저런 많은 경험을 하게 되었구요. 이번 공제를 진행하면서 좀 더 여유분을 제작해 두었습니다. 그 분량을 내일 장터에 불시 방출할 예정입니다. 아직까지 득하지 못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고, 공제 참가자와 16강 진출기념 이벤트 분양에서 구하신 분을은 일단 제외하겠습니다. 즉, 공제 미참가자 우선입니다. 잔여분이 생기면 줄서신 분들을 우선으로 분양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제가 진행하는 Aikon공제는 없을 것이구요. 개인적으로 학업에 좀 더 열중하기 위해 활동이 조금은(?) 뜸해 질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잠수타는 것은 아니구요^^ㅎ 어느덧! Otd가 저의 작은 행복이 되었으니까요!!ㅎ
그 동안 Aikon공제에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고, 필요하신 분들은 내일 굿바이 장터분양에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Aikon이 멋진 작품으로 탄생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ikon의 진가를 아시는 분이라면 그 가치를 충분히 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마도 Otd의 전설이 될 것입니다.
그럼, 내일 장터에서 뵙겠습니다.
(아참! 가격은 공제가보다 높을 것이며, 전투력 제한이 있으니 미리 전투력 충전하세요^^)
그런데, 이사람들!! Aikon후기가 왜 안 올라오죠?
그라믄 안돼~~에!! (^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