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분때문에 이런 저런 걱정들을 많이 해 주시고 고마운 제안도 여럿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량도 수량이고 처음으로 각인 풀셋 소분이라 저도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 소분은 이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은 언제 제작이 완료되어 소분을 할지 모르지만 여하간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시고 나중에 소분 일정 정해지면 많이들 시간 내셔서 소분 도와 주셨음 합니다.
키캡이 도착하면 일단 옵션 부분은 제가 소분하겠습니다. 옵션 셋중 키캡 수가 제일 많은 셋이 8개이니 별 문제 없을듯 합니다.
옵션 소분이 끝나면 풀셋 소분을 위해 벙개를 소집하겠습니다. 키캡이 언제 올지, 옵션 소분에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모르니 이것도 시간 미정입니다. 마눌신님께서 허하신다면 토요일에 하면 좋겠지만....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여하간 벙개는 내방역 정도나 서울 모처 식당에서 진행하구요... 일단 오신분들에게는 제가 밥을 사 드립니다. 그리고 식당에서 기본셋 소분을 진행합니다.... 이때 식비는 직접 오신 분들이 미리 내신 택배비 3천원에 제가 비용으로 포함시킨 기본셋 값에서 일부 충당합니다.... 그래서 소분을 마치구요 참석하신 분들은 그 자리서 직수령을 하시고 택배 발송은 소분된 것을 가지고 제가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분에 이런 저런 도움 주시겠다고 제안해 주시고 걱정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소분벙개때 도와주시면 됩니다... 그럼 모두 소분 걱정마시고 편안하게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