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알청신품은... 어쩌면 이제 두 번 다시 구할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생산을 하지 않는 알프스의, 80년도 후반에 잠깐 제조되었던- 말하자면 환상의 스위치니까요.
비벗님이 아니셨다면 멀쩡한 알청키보드를 찾아 헤매는 생활이 계속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저 정도 양이 풀렸다는거 자체가 기적에 가까운 일이지요.
내구력이 강한것도 아니기에
멀쩡한 신품도 실사용하다보면 맛이 쉽게 떨어져 버립니다.
또한 생산을 더이상 하지 않기에 고장이 나면 예비 부품이 없을시 수리도 불가합니다.
오래오래 그 키감을 느끼고 싶은 유저들은, 그래서 스위치를 꼭꼭 가지고 있는 것이랍니다.
물론 세월이 지나면 그 스위치조차도 다 마모되는 날이 올지도 모르지만
그건 어쩔수 없는 일이고...
그 날이 올때까지만이라도 키감을 느끼고 싶은게 어떻게 잘못입니까 ^^;
땜질도 되지 않은 알프스신품 것두 청축은 제 기억에 거래된걸 한번두 본적이 없었든 듯 합니다.
이번에 장터에 풀린 알청을 용케 득하신 분들은 이전에도 이후에도 없는 초대박득템입니다
다들 축하드립니다 ^_^_/~~~
득템하신분들 시시하게 제로 같은데 박지 마시구요 꼭 꼭 쟁여두세요 언젠가 진짜 요긴하게 쓰이실때가 오실겁니다. ㅋㅋㅋ
구하시는분들의 심정이야 저도 모르는바 아니지만, 자기 시간들여가며 돈들여가며 떳떳하게 '쟁취하신' 분들입니다.
분양하고 안하고는 당사자가 결정할 일이지 범죄운운하며 강요하실 권리는 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