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에서 구매한 마제 닌자 흑축이 왔습니다. 조만간 크림치즈와 대륙승화가 도착하면 갈아입혀주고.. 스프링도 튜닝해줄 생각입니다.(신동품 마제를 저렵한 가격에 분양해주신 옆동 회원님 감사합니다~)
원래는 팜레스트에 Razer스티커를 붙여줄 생각이였으나.. 스티커가 거덜나서 할수없이 SS스티커를 붙여놨습니다. 이번에 나가Epic 오면 저거 떼고 다시 붙여줘야죠 ㅎㅎ...(스틸보다 레이저를 더~ 좋아합니다!)
요건.. 다른 컴퓨터에 물려있는 마제 갈축입니다. 대륙승화를 입혀놨더니 이~쁘군요.(Mac OSX상에서 사용도 큰 불편이 없습니다. △(eject)키가 가끔 필요할때는 블루투스 키보드로 입력하면 되니까요 ㅎㅎ)
요건.. 키캡과 다른것들을 정리하려고 다이소에서 산 지퍼백과 크고작은 밀폐용기입니다. 1000원짜리 작은 밀폐용기 한팩에 3개나 들어있더군요! ㅎㅎ 싼맛에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지금 저기엔 데스에더와 eBay산 닌자 PBT키캡, 마제 화이트 순정키캡, 대륙승화 텐키 등이 들어있습니다(대륙승화 텐키나 닌자 PBT 필요하신분은 분양해드려요~)
마지막으로.. 책상샷 한방 올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무탈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티디 회원님들~(최근에 서고로 책을 싹 치워버려서 책장이 허전하네요 ㅠㅠ)
키압은 약간 높은감이 들지만 한번 턱이 있는 갈축과 다르게 걸리는것없이 쭉쭉 들어가는 흑축의 키감은..
갈축이 적절히 가미되고 편안한, 둔탁한 키감이라면 흑축은 그것과는 다른 소박하고 정갈한, 깔끔한 맛이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