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님과 저는 '리지니2'라는 게임을 합니다.
얼마전 업데이트 이후 버벅거리는 마눌님 컴터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모습이 안타까워 한대 새로 조립해 드렸지요. 그리고 마눌님 드릴 더치트에 쓰시라고 주문한 팜레와 모니터 받침대도 도착해서 사진 올려봅니다.
(실제 도착은 한참전에 했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야 올립니다)
케이스만 직접 고르게 했더니 이걸 고르더군요.
실버스톤 쌀통을 은근 추천했는데 이게 더 맘에 든다고 하니 케이스는 http://blog.danawa.com/prod/?blogSection=2&cate_c1=861&cate_c2=879&cate_c3=990&cate_c4=0&depth=3&prod_c=1223241
이놈으로 했습니다.
내부구성은 그냥 뭐 대충 샌디로 싸게 싸게 ㅡ.ㅡ;;
마눌님 쓰실 팜레와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재질은 오크구요 팜레에는 리니지2에서 마눌님 아이디가 새겨져 있습니다.
모니터에 덕지덕지 붙은 스티커는.... 취향이니 건들지 말라십니다 ㅡ.ㅡ;;;
모니터도 바꿔드려야 하는데 바꿀필요 없이 제 모니터를 내놓으라만 하시네요.
마눌님 팜레 주문할때 슬쩍 끼워넣어서 주문한 제 팜레 입니다.
월넛이고 역시 리니지2 아이디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팜레들은 제가 좋아하는 일체형 팜레를 좀 개량해본 것들입니다.
키보드 받침대 부분이 나무가 아닌 3T 스뎅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팜레 뒷쪽에 스뎅판이 붙어 있는게 보이시죠?
키보드받침 부분을 최대한 얇게 해보려고 시도해보았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3T 스뎅판의 후덜덜한 무게감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3T 스뎅판 정말 무거워요;
다음에 또 만들게 된다면 그땐 2T 스뎅판이나 알루미늄판으로 생각해봐야 할듯 합니다.
아랫면 모습입니다. 저 스뎅판 모양대로 팜레를 파내고 팜레에다 인서트너트(번데기너트)를 심어서 나사로 결속한 형태입니다. 안돌아가는 머리로 저거 짜낸다고 나름 고생했습니다.
팜레 및 모니터 받침대 제작은 소울리버님이 해주셨구요, 개초보가 그린 캐드로 작업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_ _)
지난달에 받고 게으름과 바쁘다는 핑계로 발가락땜에 꼼짝없이 집에 틀어박혀있는 이제야 사진을 올리게 되는군요.
컴터케이스는 딱 제 스탈입니다...손잡이가 있는것도 맘에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