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령 아닙니다. 이건 그냥 부칸 수령이구요,
택배아저씨가 도착하셔서 커다란 박스가 왔습니다. 뭐지... 두근 두근... 묵직한것이 설마 그것...?
자 열어볼까...
!!!!!!!!!!!!!!!!!!!!!!! 강남팟 망했어요 ㅠㅠ
일단 숙취해소좀 하고 올께요.
!!!!!!!!!!!!!!!!!!!!!!!!!!!!!!!
아차 눈꼽을 안뗐군요;;;
호호호호 도착!!
이리도 새워보고
저리도 돌려보고
이거슨 풍차대열... 11시방향에 발가락은 뽀샵으로 지웠습니다.
자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시리얼넘버 40712A09187입니다. 키캡에 더러움이 탔고, 뒤집었을 때 좌측 두개, 우측 아래 하나의 나사가 없습니다.
그외 키캡상태는 양호합니다.
폰카라 화질이 구릿구릿하네요.
다음꺼 나갑니다.
시리얼넘버 40711C01550, 높낮이 조절 다리가 없습니다. 불법도박하다 날렸다고 합니다.
F키에 포인트 옐로잉이 있네요. F가 뭘 의미하는거지... 님 저랑 싸울래연?
여전히 저 유일한 옐로잉이 절 욕하는거 같아서 눈에 거슬립니다.
다음꺼 나갑니다.
시리얼넘버 40713307720... 라벨이 다른녀석들과 달리 종이재질입니다. 떼보니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라는 문구가 나오는군요. 농담이구요, 이런거 볼때마다 떼보고 싶지만 혼날까봐 참습니다.
뒤는 구려도 앞은 괜찮습니다. 썬탠은 led표시덮게에 살짝 있지만 상관없습니다. 이쯤이야!
군데군데 얼룩이 있네요. 게다가 폰카라 얼룩이 더 져보이네요. 구릿구릿~
아저씨 돗대에요~
시리얼넘버 40712502314... 켈리무어 페인트라는 라벨도 붙어있네요. 아하 이 라벨이 문제였구나!
~, A, S, Z 에 심한 황달과 5, F, Y에 그보다는 덜한 황달증상이 나타나는군요. 숫자패드에도 황달이 창궐하였습니다. 왼쪽 화살표 아랫부분과 숫자패드 엔터키에 페인트 회사에서 사용했다고 인증을 해주는군요.
두고보자 켈리무어...
이상 강남조 수령삿이었습니다. 조만간 인질협상 회담을 하도록 하죠. 그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