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eid입니다.
기말고사도 있었고 요즘 키보드 관련해서 소식이 뜸했다보니.. 사진게시판에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얼마 전에 가지고 있던 텐키리스 키보드를 전부 처분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숫자입력 할 때마다 넘버패드를 찾는 제 손.. 텐키리스 키보드를 2년 넘게 사용했는데 매번 넘버패드를 찾고 있었네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키보드가 제 손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제 손이 키보드에 맞춰지는 것 같아 360코르사를 포함하여 전부 양도하고, 풀배열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풀배열 커스텀 키보드는 마땅히 공제 된 것이 별로 없더군요. 아예 기성품으로 갈까 하다가.. 옆동네 사진게시판에서 구경하다가 생각 난 풀배열 커스텀 키보드가 있어서 검색하고 구매한 결과..
TRiK 2.1 알루스킨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크릴 + 구흑 조합이 너무 좋아했었는데 무게감이 부족하여 아쉬워 했었습니다.
알루미늄 스킨이라서 그런지 통짜 아크릴 보다는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좋습니다.
스위치는 제가 좋아했던 키감을 보여준 와이즈 구흑 스위치와 65g 스프링으로 조립하였습니다. 납땜은 공방에 부탁드렸지만, 스위치 윤활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해보았는데.. 일일이 윤활용 붓질로 슬라이더를 슥슥 윤활해주고.. 스티커 붙이고 스프링 교체하고 하니 눈 빠지겠더군요. ㅠ_ㅠ
풀 LED을 하였는데 은은하게 밝기가 낮아서 좋네요.
조립에 도움주신 아침님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TRiK 2.1 알루스킨 사진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