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earS입니다.
엊그제..쯤이었던지.. 곤님 Savior기판 테스터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날 저녁 퇴근해서 바로 집에서 하우징을 설계해서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대충 만들진 않았는데 의외로 깔끔하게 뽑혔고
아크릴 5T보강을 애용하는 사람으로써 압출아크릴의 평면이 균일한 편이라 기울임현상이 보이진 않습니다.
일단 조립은 해봐야 알겠지만, 곤님의 설명부분은 모두 반영했으며(기판의 소자위치, 딥스위치 홀 가공, 주옥션 순정 스페이스바 스테빌의 각도 여유 설계 등)
상하판은 블랙 아스텔로 구성했고, 상판부터 3T블랙아스텔+5T+5T보강+5T+3T블랙아스텔 입니다.
투명아크릴은 모두 압출입니다.
상판은 본딩, 하판에서 상판쪽으로 볼트가 삽입되는 구성입니다.
탭작업중입니다. 기판오면 바로 조립이 가능할 수 있도록 미리 사전작업 중입니다.
모든 홀에 탭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나사를 넣어보니 꼭 들어맞네요. 아크릴특성상 마모가 쉽게 되는 편이라 너무 강하게 조이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살짝 느낌온다 싶으면 멈춰주어도 충분히 결합과 내구성에는 지장 없습니다.
저렇게 6각볼트로 하판에서 삽입됩니다. 사진이 좀 흐리네요.
상판을 본딩한 형태입니다. 어찌된 일인지 전에 사두었던 아크릴접착제용 주사기가 안보이네요..그냥 쓱쓱 했습니다. 튼튼하기만 하면 되겠죠?
하판은 저렇게 범폰을 넣었습니다. 튼튼하라고 중간에도 볼팅좀 해주었구요. 하나아크릴에서 하판 범폰아크릴의 홀을 실수인지 뭔지..크게 뚫어놔버려서. 일단 가능한 여분의 파츠로 튼튼히 잡아주었습니다.
다 쌓아두면 저렇게 되겠군요..
주옥션의 엔터와 하단열의 1x1 스위치들이 그 개성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하우징도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고, 곤님의 결실인 기판 역시 큰 문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조립기는 ver. 2에서..
-GearS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