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earS 입니다.
열심히 등산중인 알프스..정말 인고의 노력이 필요하네요.
오늘은 애플확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알프스 매니아분들이야 지극히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구요.
둘다 알프스 핑크축의 애플확장 입니다.
상태는 상급이상이네요. 키감도 좋습니다. 다만 불규칙한 소리들, 미세한 차이의 키감들이 존재하네요.
이래서 알프스는 쉬운게 아닌 듯 합니다. 체리키보드 2~3개 뚝딱 만들 시간에 알프스는 1대를 튜닝할 수 있으니..
하지만 직접 쳐본 핑크축은, 정말 뭐랄까요. 너무나도 매력적인..통통거림과 쫀득함.
체리에서는 결코 찾아볼 수 없는-(그나마 서걱거림없는 윤활잘된 저압 넌클릭체리축)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런지.. 그런 좋은 키감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확장 키캡만 따로 발라내서 커스텀을 만들어볼까 했는데, 그럼 이상할거라는 지인분의 말씀이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펑션열이 높습니다. 즉슨, 펑션열의 층을 더 올려야 확장 전용키캡의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 인듯 하네요.(틀린 부분이 있으면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건 확장의 키캡입니다.
체리 순승과 비슷한 느낌의 이 보슬보슬함과 찹찹함..이 키캡, 정말 배열만 제가 원했던 배열이라면, 최고의 키캡이 아닐 수 없을텐데..확장의 키캡을 잘 살려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뽀각을 해도 좋고,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너무나도 좋은 확장, 이런 매력이 있었다니.
Alps 오르기를 정말 잘 한 듯 싶습니다. 끝까지 가봐야겠군요.
마지막은..여자친구의 집안 방문으로 직접 만들어주었던 라뽀끼 입니다..^^; 다들 일요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