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옷티 분들의 도움으로 그간 벼르던 레디모스를 구입했습니다!!
색상은 가장 최신에 나온 에이스펄화이트 이고요, 사이즈는 S/M 입니다.
205그람의 경량이며 부분 카본소재를 이용한 OGK의 상급 헬멧입니다.
머리사이즈 56.5cm 전투모사이즈 57 or 58사이즈여서
S/M(52-58)을 사야하나 L(58-62)를 사야하나 사이즈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안산에는 OGK판매점 자체가 없어서 실착도 못하고..
주변 분들이 다 L사이즈를 추천해 주셨는데(어떤분은 58인데 XL쓰신답니다..),
도박하는셈 치고 S/M사이즈 구매했습니다.
다행히 두건쓰고도 잘 맞습니다. 정말 헬멧이나 신발은 실착이 중요한 듯 합니다..
L사이즈 샀으면 무게 +15g에 버섯될 뻔 했습니다^^;;
뒷모습이 상당히 날렵하고, 건담스럽습니다~~
가벼운데다 착용감도 상당히 우수해서 이건 그냥 일반 MLB모자 쓰는 느낌입니다.
마감이 약간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으나, 무시할 수준입니다. 내구성도 크게 문제될 것 없어 보입니다.
그런데 저 작고 가벼운 놈이 정가가 30만원입니다..제 SIDI 드래곤 슈즈와 클릿페달이 정가가 50인가했으니.. 정가로만 따지면 안전용구 세개가 입문 잔차 한 대 값이네요..
이번엔 운좋게 쿠폰 잘 먹여서 11만원에 구매했습니다.
헬멧은 착샷을 반드시 올려야 되지만 요즘 날씨가 라이딩 개시를 못하게끔하네요..
그래서 착샷 대신..
여신님 사진으로 대체~~
요즘 성형&다이어트로 한창 고민하고 계시는 여신님이십니다..
눈은 쌍꺼풀 하고 싶다..
코는 높이고 싶다..
입은 도톰하게 하고 싶다..
아직 성형을 안해봐서인지 꼭 해보고 싶답니다..정말 안해도 되는데 기여코 한다하니 고민입니다..
다이어트도 굳이 안해도 되는데;;
요즘 동생 기일 1주기 앞두고 싱숭생숭해서 그런지 뭔가 변화하고 싶어하나보네요. 잠도 잘 못자고..
내년에는 올해와는 다르게 그녀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 있길 바래봅니다^^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셔서 내년에는 사고없는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