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지금까지 슈어파이어 여러 모델을 써봤지만 결국 E1L 하나만 남게 되었습니다. 슈파 LED 모델중 아마 제일 인기가 많은 모델이 아닌가 싶네요. 같이 붙어 있는 줄은 랜야드라고 하는데 탈착이 가능하며 손바닥에 단단히 고정하기, 손목에 걸어서 떨어지지 않게 하기, 목에 걸기 이렇게 3가지 정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라이트 매냐를 뵙네요....^^
저도 라이트에 빠져 이것저것 모으다 다 정리했습니다...
슈어 U2를 MCE로 모드한걸 팔 때가 제일 가슴이 아팠죠...
지금은 선웨이맨 V10A하나와 기타 EDC용 AAA라이트만 남았죠
요즘의 슈어는 수집의 의미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일반 AA쓰는 라이트 밝은것 있습니다....
대신 사용시간이 많이 짧습니다...^^;;
라이트에 리튬이온충전지는 이제 기본공식과 같이 되어서요.
리튬이온과 일반 전지의 광량은 상당합니다...
라이트포럼, 토치기어, OHLED, 질라이트와 같은 싸이트 구경 해보시면 답이 있습니다....^^
최근에 8불인가를 주고 CREE Q5 LED + AA전지(혹은 14500 리튬이온전지)를 사용하는 플래쉬라이트를 구입했습니다. 1개의 AA전지가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2개의 AA건전지가 들어가는 Maglight와 비교했을 때 광량이 비교가 되지 않네요. 눈으로 불빛을 보면 눈이 아플정도고요.(직접 보시면 안되요. ^^)
http://www.youtube.com/watch?v=VU3u0_XTyM8
여기 동영상에서 나오는 모델과 비슷한 모델인 것 같아요. 단지 제 것은 3모드네요. 동영상에나오는 플래쉬는 5모드입니다.
이리저리 분리를 해봤더니 방수는 안될 것 같고요. 멀더유님이 말씀하셨듯 사용시간은 짧은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오랫동안 켜놓은 일은 없고 그냥 잠깐잠깐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사용시간은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브랜드 제품과는 품질 측면에서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그냥 손전등하나 구입하실 생각이라면 중국산이라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총알과 함께 나와서... 작은 총인가?! 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