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사랑입니다.
이번에 연구실 모니터 책장과 4칸짜리 책장을 산 기념으로 사진 올려봅니다.
제가 예전에 쓰던 모니터 책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닭클과 삼클이 보이네요. ^^;;;;;; 이 제품은 옥션의 저가 가구판매하시는 분한테 샀는데, 연구실 7년 동안 있으면서 아주 잘 써먹었습니다. 가격은 한 3만원 쯤 했는데, 가장 좋은 점은 모니터 받침과 2개의 책꼳이가 있어 자주 보는 책을 꺼내어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모니터 받침입니다.
허나 19인치 이상의 모니터... 맥시멈 20인치 이외의 모니터는 사용불가한 것이 큰 흠이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갈아타고 23인치 모니터를 받게 된 저는 위의 모니터 책장은 더이상 쓸 수 없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23인치 모니터가 너무 커서 모니터 책장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국 다른 연구실 후배에게 짜장면 한그릇에 넘겨주었습니다. ㅋ
그러다가 DSPman님이 예전에 가구 말씀하시면서 추천하신 업체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신제품이 나왔더군요.
1. 모니터 받침 기능이 있고 매우 큰 사이즈의 모니터까지 수납이 가능함. 제가 보기엔 30인치도 넉넉해 보이네요.
2. 위쪽의 선반을 이용하면 프린터 등 여러가지 집기를 선반위에 놓을 수 있음.
3.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주 보는 책을 모니터 옆에 놓고 손쉽게 꺼내어 볼 수 있다는 점.
모든 것이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것과 같으면서 디자인도 세련되고 좋아 보여서 이번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조립가구라... 조립 난이도는 전동드릴을 사용할 경우 넉넉잡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니터 책장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 모니터가 완전 허접 저가형 인터넷 바꾸면 공짜로 주는 LG tn쓰레기 패널 23인치 모니터인데요.. ^^;;; 크기를 보면 23인치가 들어가도 넉넉하니 아마 30인치도 수납가능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모니터 책장은 아닙니다. 아마 저만 좋아하는 스타일 인 것 같습니다... 모니터와 책장이 결합된 그런 스타일을.....
혹시 몰라 업체 이름과 링크는 달아두지 않겠습니다. 저는 68000원 정가에 있는 포인트 없는 포인트 긁어서 샀는데 홈페이지에 가보니 7만원 중반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ㅠ.ㅠ 가격 오르기 전에 올렸으면 도움이 되었을 텐데 ㅠ.ㅠ 가격 오른 다음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위의 제 책상 사진이 너져분해서 대신 업체 홈페이지 사진 중 로고가 보이지 않는 사진을 업로드해보겠습니다.
이게 제가 구입한 것이고 키보드 넣는데 안쪽에도 합판이 덧데어 있어 견고성은 좋습니다.
그리고 듀얼모니터 받침대도 있던데...
이건 가격이나 디자인에 비해 가격이 좀 높아보였습니다. 혹시 광고라고 생각되신다면 댓글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혹시 모를 댓글을 작성하신 회원님들께는 죄송하지만 바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제가 쓰는 모니터 책장을 보여드리고자 쓴 글이기에 ^^;;;;